참가신청안내

 
  • 체크리스트는 참가업체가 전시회 참가 신청 후 전시회 전, 체크해야 할 사항을 정리한 자료입니다.
  • 가급적 조기에 전시회 참가를 완료한 후 충분한 시간을 갖고서 전시회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.
 
개막 1개월 전
신청서 Off-Line 신청
  • 부대시설 사용신청
  • 보세전시품 신고
  • 중량물 반입 신청
  • 자체시공 도면 및 작업 신청
  • 부스지정 및 벽면트임
  • 위험물 반입 신청
  • 비품임대 신청
On-Line 신청
  • 디렉토리 무료광고 원고 등록
  • 참가업체 출입증 신청
  • 조립부스 신청자 상호 간판 및 현황판 신청
현장신청
  • 전시품 반출신청
홍보물
  • 업체 홍보인쇄물(초청장, 포스터, 브로슈어 등) 제작
  • 업체 홍보기념품 제작
부스
장치
독립부스
신청업체
  • 장치업체 선정(창원컨벤션센터 등록업체)
    ※ 부득이한 사정으로 자체시공을 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사무국의 허가를 받은 후 시행해야 합니다.
  • 부스디자인 선정
조립부스
신청업체
  • 조립부스 외 기타 가구/비품 확인
공통사항
  • 전시제품 및 판넬 제작/구성
  • 운송계획 수립
기타
  • 숙박, 식사, 교통 관련 계획 수립
  • 업체별 특별이벤트 기획 (이벤트 개최 시 사무국과 협의 후 진행)
 
개막 2주전
상담일정수립
  • 바이어 초청(초청장 발송)
  • 전시기간동안의 상담일정 수립
장치물 점검
(참가업체 매뉴얼 참고)
  • 상담테이블 및 의자
  • 홍보인쇄물 비치대, 명함수거함
  • 각종 전시대
  • 전시품 설명 도구 : 노트북, 스크린 등
  • 판넬 및 설치대
  • 전시품 반입, 장치일정 점검
  • 운송계획 점검
진행요원 교육
  • 상담요원 지정 및 교육
  • 이벤트 진행요원 지정 및 교육
  • 홍보인쇄물/기념품 배포 담당 지정 및 교육
  • 유니폼 혹은 정장 등으로 복장 통일
기타준비물
  • 명함 비치함
  • 방명록
  • 필기구
  • 음료수 및 간단한 다과
  • 홍보인쇄물
  • 기념품
  • 상담일지
협력기관
  • 온라인등록
  • 참관객사전등록
  • 부스배치도
  • 참가업체리스트
  • top